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이 직업은 카르세아린에서 한번 나왔는 데. 그 무지막지한 에이션트 드래곤 칼슈타인의 눈에서 눈물을 찔끔거리게 할 정도로 강력한 직업이다. 그들은 손에 때수건만 들고 적군의 등을 박박 문질러 적의 전투력상실을 불러온다. 이 직업이 되고싶다면 공중목욕탕에 아줌마한테 가서 취직시켜달라고 하면 된다(돈 역시 필요하다. 많으면 많을수록 당연히 좋다.).
-밑은 그냥 상상해본것들 입니다 위에꺼도.. ㅡ.,ㅡ
스킬레벨1
- 밀기 : 그냥 민다. 공격력은 그냥 치는 거랑 비슷하나 [따갑게만들기] 등 여러 상태이상이 나온다.
- 스로잉 때 : 때를 그냥 던진다. 강력하다. [더러움]이라는 상태이상을 만든다.
스킬레벨2
- 돈받기 : [밀기]스킬후 쓸수있는데 강력하다. 최고 600골드까지 얻을수 있으며 잘하면 적을 [거지]상태로 만들어 [공격상실], [혼란]상태로까지 만들어 버린다.
스킬레벨3
- 힘껏 밟기 : 이것 역시 [밀기]를 해야 같이 사용할수 있는데 때를 미는 척하며 등을 밟아버린다. 이때 척추가 부러지면 [사망]이나 [하반신마비] 심할때는 [전신마비]로 까지 만들어 버린다.
스킬레벨4
- 힘껏 밀기 : 말그대로 있는 힘껏 때를 미는것. 공격력은 [밀기]의 약 20배로 생각된다.
스킬레벨5
- 마구 밀기 : 1초당 30번을 미며 그 속도는 아마존의 잽과도 맞먹으며 마구밀기 스킬을 20까지 올리면 한번에 [힘껏 밀기]가 약 50번이 나간다. 타격치는 엄청나다. 이때 나오는 상태이상은 [따가움], [혼란], [기절], [회유], [도망] 등이 랜덤적으로 나온다. 궁극의 기술일 따름이다.

... 빼낀거 아닙니다!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