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렉트 디바우어러Intellect Devourer
‘네일스 테일스’에 잠깐 나왔던 녀석이었죠. 초능력이라는 것만을 알고 있었는데….
결단코 우습게 볼 놈들이 아닙니다. 보통 무기를 가진 자들은 손도 못 대요.
인간 전사들랑 붙으면 그냥 다 죽는다! 라고 보아도 무리없는.

성체 애벌레
기후/환경: 아무 지하 혹은 어두운 곳 어둡고 이끼낀 곳
빈도: 매우 희귀 희귀
조직: 개인 개인
활동 주기: 아무 때나 어두운 때
식생: 정신 에너지 감정
지능: 꽤 평가 불능
성향: 혼돈-악 중립(악)
출현 숫자: 1-2 1-3
방어 등급: 4 5
이동: 정말 빠름 빠름
체력: 숙련 보통
명중률: 노련 보통
공격 횟수: 4 1
피해/공격: 단검/단검/단검/단검 단검+1
특수 공격: 초능력, 잠행 초능력, 독
특수 방어: 뛰어난(+3)마법 무기에만 초능력
. 피해/아래
마법 저항: 무(아래) 무
크기: 경미(6인치 길이) 경미(6인치 길이)
사기: 광신 불안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인텔렉트 디바우어러intellect devourer"라는 말은 오직 성체만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애벌레는 유스틸라고어ustilagor입니다. 양쪽 다 네 다리가 달린 뇌처럼 보입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의 몸은 딱딱한 보호질로 덮여 있고, 다리는 짐승의 것 같고, 마디가 있으며, 발톱이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의 몸은 부드럽고 축축하며 보통 회색 균류로 덮여 있습니다; 앞에는 3피트 길이의 덩굴손이 있고, 다리는 호리호리하고 산호 같습니다. 양쪽 다 뇌 크기 정도이지만, 성체는 초능력으로 크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전투: 유스틸라고어는 유연성 있는 덩굴손으로 상대를 쳐서 공격합니다. 덩굴손은 알칼리성 물질을 분비해 독에 저항치 못하면 단검+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생물은 매우 민첩하며, 빠르게 뛰고 돌격할 수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는 초능력적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일단 희생자의 정신과 접촉합니다. 그것은 aversion을 사용해 희생자에게 균류 혹은 특정 지역에 혐오를 가지게 합니다; id insinuation으로 효과적으로 희생자를 마비시킵니다; 혹은 telempathic projection으로 상대가 동료에 대해 불신이나 혐오를 드러내게 합니다.
훌륭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유스틸라고어에게 psionic blast를 제외하고는 정신적 공격을 가할 수 없습니다.(마법적이건 초능력적이건) 그것의 균류는 정신 공격을 방해하고 차단해, 유스틸라고어가 말라버리는 것을 막고, 뇌 기생충의 감염을 막고, 이 생물이 균류, 그리고 오라에 영향을 주는 모든 힘에 영향받지 않게 합니다.
성체 영태는 초능력을 사용해 공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세 발톱이 달린 발은 상대에게 뛰어올라 할퀴는 방식으로 넷 모두 동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초능력 뿐 아니라(아래), 성체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세 가지 초능력 힘에 매우 숙달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발효중이며 대가가 필요하지 않지만, 초능력이 발동중이라고 감지됩니다. 비록 에너지 봉쇄의 특별한 형태이긴 하지만,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모든 일반 그리고 마법적인 불에 면역이며, 전기에 피해 배수만큼의 피해만을 입습니다; split personality의 한 형태가 언제나 발동하고 있기 때문에, 초능력 공격과 발톱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60피트 반경의 초능력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뛰어남(+3) 미만의 무기에 면역이며, 그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에서도 1의 피해만을 입습니다. Death spell의 성공률은 25% 뿐이지만, power word: kill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protection from evil 주문은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를 떨어뜨려 놓으며, 밝은 빛(불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도 포함해서)은 그것을 멀리 보내버립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초능력 생물을 사냥하고 추적합니다. 초능력 희생자를 죽인 후, 그것은 가끔 reduction을 사용해 몸에 들어가, 뇌를 먹고, 그 위치에 차지합니다. 그것은 뇌를 먹으며 희생자의 정신을 읽어내고, 그 후 그 안에서 시체를 일으켜, 삼킬 다른 정신을 찾는 데 사용합니다.
Psionics Summary:
. Level Dis/Sci/Dev Attack/Defense Score PSPs
Larva 2 2/1/5 II/M- 10 150
Adult 6 3/3/11 EW,II/M-,TS,IF = Int 200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다음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는 별표가 되어 있는 것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Psychometabolism - Sciences: ectoplasmic form*. Devotions: body equilibrium*, chameleon power, expansion, reduction.
Psychoportation - Devotions: astral projection.
Telepathy - Sciences: domination, mindlink. Devotions: aversion*, contact*, ego whip, ESP, id insinuation*, telempathic projection*.
거주/사회: 인텔렉드 디바우어러는 지하 깊은 곳 혹은 음침한 황무지에서 삽니다. 번식방법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새끼를 거의 보호하지 않으며, 심지어 그들을 먹기도 합니다. 유스틸라고어는 그것의 희생자의 생각의 방사물 일부를 먹고 사는 기이한 균류와 공생관계를 형성합니다. 유스틸라고어는 초능력 생물의 뇌를 먹음으로써 성체가 됩니다.
생태: 마인드 플레이어는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를 길러, 유스틸라고어는 음식 재료로, 성체는 감시견으로 사용합니다. 이 생물의 두 형태 모두 ESP와 mind control에 관계된 물품과 물약의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일스 테일스’에 잠깐 나왔던 녀석이었죠. 초능력이라는 것만을 알고 있었는데….
결단코 우습게 볼 놈들이 아닙니다. 보통 무기를 가진 자들은 손도 못 대요.
인간 전사들랑 붙으면 그냥 다 죽는다! 라고 보아도 무리없는.

성체 애벌레
기후/환경: 아무 지하 혹은 어두운 곳 어둡고 이끼낀 곳
빈도: 매우 희귀 희귀
조직: 개인 개인
활동 주기: 아무 때나 어두운 때
식생: 정신 에너지 감정
지능: 꽤 평가 불능
성향: 혼돈-악 중립(악)
출현 숫자: 1-2 1-3
방어 등급: 4 5
이동: 정말 빠름 빠름
체력: 숙련 보통
명중률: 노련 보통
공격 횟수: 4 1
피해/공격: 단검/단검/단검/단검 단검+1
특수 공격: 초능력, 잠행 초능력, 독
특수 방어: 뛰어난(+3)마법 무기에만 초능력
. 피해/아래
마법 저항: 무(아래) 무
크기: 경미(6인치 길이) 경미(6인치 길이)
사기: 광신 불안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인텔렉트 디바우어러intellect devourer"라는 말은 오직 성체만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애벌레는 유스틸라고어ustilagor입니다. 양쪽 다 네 다리가 달린 뇌처럼 보입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의 몸은 딱딱한 보호질로 덮여 있고, 다리는 짐승의 것 같고, 마디가 있으며, 발톱이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의 몸은 부드럽고 축축하며 보통 회색 균류로 덮여 있습니다; 앞에는 3피트 길이의 덩굴손이 있고, 다리는 호리호리하고 산호 같습니다. 양쪽 다 뇌 크기 정도이지만, 성체는 초능력으로 크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전투: 유스틸라고어는 유연성 있는 덩굴손으로 상대를 쳐서 공격합니다. 덩굴손은 알칼리성 물질을 분비해 독에 저항치 못하면 단검+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생물은 매우 민첩하며, 빠르게 뛰고 돌격할 수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는 초능력적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일단 희생자의 정신과 접촉합니다. 그것은 aversion을 사용해 희생자에게 균류 혹은 특정 지역에 혐오를 가지게 합니다; id insinuation으로 효과적으로 희생자를 마비시킵니다; 혹은 telempathic projection으로 상대가 동료에 대해 불신이나 혐오를 드러내게 합니다.
훌륭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유스틸라고어에게 psionic blast를 제외하고는 정신적 공격을 가할 수 없습니다.(마법적이건 초능력적이건) 그것의 균류는 정신 공격을 방해하고 차단해, 유스틸라고어가 말라버리는 것을 막고, 뇌 기생충의 감염을 막고, 이 생물이 균류, 그리고 오라에 영향을 주는 모든 힘에 영향받지 않게 합니다.
성체 영태는 초능력을 사용해 공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세 발톱이 달린 발은 상대에게 뛰어올라 할퀴는 방식으로 넷 모두 동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초능력 뿐 아니라(아래), 성체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세 가지 초능력 힘에 매우 숙달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발효중이며 대가가 필요하지 않지만, 초능력이 발동중이라고 감지됩니다. 비록 에너지 봉쇄의 특별한 형태이긴 하지만,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모든 일반 그리고 마법적인 불에 면역이며, 전기에 피해 배수만큼의 피해만을 입습니다; split personality의 한 형태가 언제나 발동하고 있기 때문에, 초능력 공격과 발톱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60피트 반경의 초능력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뛰어남(+3) 미만의 무기에 면역이며, 그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에서도 1의 피해만을 입습니다. Death spell의 성공률은 25% 뿐이지만, power word: kill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protection from evil 주문은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를 떨어뜨려 놓으며, 밝은 빛(불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도 포함해서)은 그것을 멀리 보내버립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초능력 생물을 사냥하고 추적합니다. 초능력 희생자를 죽인 후, 그것은 가끔 reduction을 사용해 몸에 들어가, 뇌를 먹고, 그 위치에 차지합니다. 그것은 뇌를 먹으며 희생자의 정신을 읽어내고, 그 후 그 안에서 시체를 일으켜, 삼킬 다른 정신을 찾는 데 사용합니다.
Psionics Summary:
. Level Dis/Sci/Dev Attack/Defense Score PSPs
Larva 2 2/1/5 II/M- 10 150
Adult 6 3/3/11 EW,II/M-,TS,IF = Int 200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다음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스틸라고어는 별표가 되어 있는 것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Psychometabolism - Sciences: ectoplasmic form*. Devotions: body equilibrium*, chameleon power, expansion, reduction.
Psychoportation - Devotions: astral projection.
Telepathy - Sciences: domination, mindlink. Devotions: aversion*, contact*, ego whip, ESP, id insinuation*, telempathic projection*.
거주/사회: 인텔렉드 디바우어러는 지하 깊은 곳 혹은 음침한 황무지에서 삽니다. 번식방법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는 새끼를 거의 보호하지 않으며, 심지어 그들을 먹기도 합니다. 유스틸라고어는 그것의 희생자의 생각의 방사물 일부를 먹고 사는 기이한 균류와 공생관계를 형성합니다. 유스틸라고어는 초능력 생물의 뇌를 먹음으로써 성체가 됩니다.
생태: 마인드 플레이어는 인텔렉트 디바우어러를 길러, 유스틸라고어는 음식 재료로, 성체는 감시견으로 사용합니다. 이 생물의 두 형태 모두 ESP와 mind control에 관계된 물품과 물약의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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