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울링 크로우Crawling Claw

기후/환경: 모든 곳
빈도: 희귀
조직: 떼swarm
식생: 특수
지능: 무
성향: 중립
출현 숫자: 1-20
방어 등급: 7
이동: 빠름
체력: 초보 반
명중률: 초보
공격 횟수: 1
피해/공격: 단검(무장된 적) 숏 소드(비무장 것)
특수 공격: 무
특수 방어: 아래
마법 저항: 아래
크기: 극미(인간의 손)
사기: 공포를 느끼지 않음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공포스러운 크로울링 크로는 흔히 그것의 창조법을 알아낸 마법사와 성직자의 가디언으로써 활동합니다.
그들의 외양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크로울링 크로에 대한 간단한 묘사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인간이나 동물의 손이 살아 움직이는 것이지만,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크로울링 크로가 잠재적 희생자를 발견하면, 그것은 뛰어올라 공격합니다. 그것은 그런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지만, 그것의 강력한 힘이 그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클로가 뛸 수 있는 최대 거리는 15피트입니다.
크로우가 상대 위에 착지한 후, 그것은 두 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공격합니다. 만약 희생자가 금속 갑옷을 입고 있다면, 크로우는 강력한 주먹으로 공격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적에게는, 크로우는 그 강력한 힘을 이용해 조이기 공격을 합니다.
몇몇 경우에, 클로우는 적의 목을 조르거나 눈을 뽑으려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에, 피해와 명중률은 약간씩 달라집니다.
클로우는 모든 종류의 죽음의 마법과 raise dead 주문에 면역이지만, resurrection 주문은 긴 시간 동안 크로우가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캐스터의 레벨과 같은 수의 턴). 크로우는 언데드와 마찬가지로 현혹, 수면, 그리고 고정의 마법에 대해 저항력을 가지고 있지만, 턴 언데드 당하지 않으며 Control undead 주문에 영향받지 않으며, 성수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냉기에 기반을 둔 공격은 클로우를 깨지기 쉽게 해서, 더 큰 피해를 입게 합니다(모든 피해 주사위마다 +1)
날이 있는 무기는 클로우에게 반의 피해밖에 주지 못합니다; 모든 마법적 무기는 마치 마법이 걸리지 않은 것처럼 작용합니다(비록 더 잘 맞추기는 하겠지만요)
버릇/사회: 크로울링 클로우는 한때 살아있었던 생물의 움직이는 손 이상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들은 어떤 문화라던가 언어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크로울링 클로우는 다른 개체와 의사 소통을 하는 제한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함께 만들어진” 모든 클로우링 클로우가 공유하는 기본적인 텔레파시 링크의 형태입니다. 어떤 클로우던지 목표를 발견하면, 그 지역에 있는 같은 시간에 만들어진 모든 클로우가 도움을 주기 위해 그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
게다가, 클로우들은 서로 협동해서 큰 물건을 옮기려 할 수 있습니다. 한 클로우 당 5파운드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생태: 크로울링 클로우는 그것의 창조방법을 알아낸 어떤 마법사나 성직자에 의해서라도 태어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창조자는 클로우로 만들 손들을 모야야 합니다. 한번에 만들어질 수 있는 손들의 수는 캐스터의 능력에 비례합니다(1레벨당 한 개). 손은 살이 붙어 있거나, 뼈만 남았거나, 혹은 부패중일수도 있습니다.
클로우는 하루나 이틀 안에 조종 가능하게 됩니다; 직접적이건 혹은 명령을 통해서건. 클로우 조종의 방법은 처음 창조될 때 정해지고 그 후로는 절대 바뀔 수 없습니다. 한번에 만들어지는 모든 클로우는 같은 조종법을 가지게 됩니다.
‘명령받은’ 클로우에게는 그들이 모든 능력을 다해 수행하려 하게 되는 하나의 간단한 명령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 ‘명령’의 길이는 15단어가 최소이며, 창조자의 힘에 따라 달라집니다(1레벨당 1단어). 이 명령은 클로우가 어떤 상황에서 누구를 공격할지를 정합니다. 간단한 명령의 예는: 이 상자를 여는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죽여라.
직접 조종되는 클로우는 창조자의 생각에 의해 조종됩니다. 이 정신노동은 매우 힘들어서 30초 조종에 10초 조종하는 꼴로 조작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게다가, 이 조종의 범위는 10피트 밖에 안됩니다. 시전자가 강하면 더 먼 거리도 가능합니다(시전자 레벨당 5피트 추가). 조종하고 있는 사람은 주문 시전이나 다른 것은 일체 할 수 없습니다. 기절하지 않는 한 상처입는다고 조종이 깨지지는 않습니다. 만약 직접 조종이 어떤 이유로 깨어진다면, 클로우는 마지막으로 받은 명령을 계속 수행합니다.
흠. 어쩌면 이 녀석이 가장 강한 녀석일지도 모르겠어요. 아니 손이 그 자체의 힘만으로 4.5미터를 뛰다니. 그게 가능한 일입니까?

기후/환경: 모든 곳
빈도: 희귀
조직: 떼swarm
식생: 특수
지능: 무
성향: 중립
출현 숫자: 1-20
방어 등급: 7
이동: 빠름
체력: 초보 반
명중률: 초보
공격 횟수: 1
피해/공격: 단검(무장된 적) 숏 소드(비무장 것)
특수 공격: 무
특수 방어: 아래
마법 저항: 아래
크기: 극미(인간의 손)
사기: 공포를 느끼지 않음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공포스러운 크로울링 크로는 흔히 그것의 창조법을 알아낸 마법사와 성직자의 가디언으로써 활동합니다.
그들의 외양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크로울링 크로에 대한 간단한 묘사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인간이나 동물의 손이 살아 움직이는 것이지만,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크로울링 크로가 잠재적 희생자를 발견하면, 그것은 뛰어올라 공격합니다. 그것은 그런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지만, 그것의 강력한 힘이 그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클로가 뛸 수 있는 최대 거리는 15피트입니다.
크로우가 상대 위에 착지한 후, 그것은 두 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공격합니다. 만약 희생자가 금속 갑옷을 입고 있다면, 크로우는 강력한 주먹으로 공격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적에게는, 크로우는 그 강력한 힘을 이용해 조이기 공격을 합니다.
몇몇 경우에, 클로우는 적의 목을 조르거나 눈을 뽑으려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에, 피해와 명중률은 약간씩 달라집니다.
클로우는 모든 종류의 죽음의 마법과 raise dead 주문에 면역이지만, resurrection 주문은 긴 시간 동안 크로우가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캐스터의 레벨과 같은 수의 턴). 크로우는 언데드와 마찬가지로 현혹, 수면, 그리고 고정의 마법에 대해 저항력을 가지고 있지만, 턴 언데드 당하지 않으며 Control undead 주문에 영향받지 않으며, 성수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냉기에 기반을 둔 공격은 클로우를 깨지기 쉽게 해서, 더 큰 피해를 입게 합니다(모든 피해 주사위마다 +1)
날이 있는 무기는 클로우에게 반의 피해밖에 주지 못합니다; 모든 마법적 무기는 마치 마법이 걸리지 않은 것처럼 작용합니다(비록 더 잘 맞추기는 하겠지만요)
버릇/사회: 크로울링 클로우는 한때 살아있었던 생물의 움직이는 손 이상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들은 어떤 문화라던가 언어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크로울링 클로우는 다른 개체와 의사 소통을 하는 제한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함께 만들어진” 모든 클로우링 클로우가 공유하는 기본적인 텔레파시 링크의 형태입니다. 어떤 클로우던지 목표를 발견하면, 그 지역에 있는 같은 시간에 만들어진 모든 클로우가 도움을 주기 위해 그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
게다가, 클로우들은 서로 협동해서 큰 물건을 옮기려 할 수 있습니다. 한 클로우 당 5파운드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생태: 크로울링 클로우는 그것의 창조방법을 알아낸 어떤 마법사나 성직자에 의해서라도 태어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창조자는 클로우로 만들 손들을 모야야 합니다. 한번에 만들어질 수 있는 손들의 수는 캐스터의 능력에 비례합니다(1레벨당 한 개). 손은 살이 붙어 있거나, 뼈만 남았거나, 혹은 부패중일수도 있습니다.
클로우는 하루나 이틀 안에 조종 가능하게 됩니다; 직접적이건 혹은 명령을 통해서건. 클로우 조종의 방법은 처음 창조될 때 정해지고 그 후로는 절대 바뀔 수 없습니다. 한번에 만들어지는 모든 클로우는 같은 조종법을 가지게 됩니다.
‘명령받은’ 클로우에게는 그들이 모든 능력을 다해 수행하려 하게 되는 하나의 간단한 명령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 ‘명령’의 길이는 15단어가 최소이며, 창조자의 힘에 따라 달라집니다(1레벨당 1단어). 이 명령은 클로우가 어떤 상황에서 누구를 공격할지를 정합니다. 간단한 명령의 예는: 이 상자를 여는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죽여라.
직접 조종되는 클로우는 창조자의 생각에 의해 조종됩니다. 이 정신노동은 매우 힘들어서 30초 조종에 10초 조종하는 꼴로 조작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게다가, 이 조종의 범위는 10피트 밖에 안됩니다. 시전자가 강하면 더 먼 거리도 가능합니다(시전자 레벨당 5피트 추가). 조종하고 있는 사람은 주문 시전이나 다른 것은 일체 할 수 없습니다. 기절하지 않는 한 상처입는다고 조종이 깨지지는 않습니다. 만약 직접 조종이 어떤 이유로 깨어진다면, 클로우는 마지막으로 받은 명령을 계속 수행합니다.
흠. 어쩌면 이 녀석이 가장 강한 녀석일지도 모르겠어요. 아니 손이 그 자체의 힘만으로 4.5미터를 뛰다니. 그게 가능한 일입니까?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450 | [요청]서양 귀족들이 평상시에 입는 옷들. | good | 2003/02/06 | 1337 |
449 | 가치관과 행동. | 억새풀 | 2003/02/06 | 1130 |
448 | [번역] 데스 나이트Death Knight | 억새풀 | 2003/02/05 | 1583 |
447 | [번역] 크립트 씽Crypt thing | 억새풀 | 2003/02/05 | 1159 |
446 | [번역] 갑각류, 거대Crustacean, Giant | 억새풀 | 2003/02/05 | 1277 |
445 | [번역] 악어Crocodile | 억새풀 | 2003/02/03 | 1176 |
444 | 제가알고 있는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 | 태영공 | 2003/02/02 | 1272 |
443 | 오컬트에 관하여-(1) | 사해용왕 | 2003/02/02 | 1356 |
442 | 억새풀님이 쓰신 분류와 제가쓴 마법종류..(밑에님 보세요) | 幻魔 | 2003/02/02 | 1891 |
441 | [질문]마법사 등급(??) | 타브리스 | 2003/01/29 | 1203 |
440 | 직업소개 - 용병 - | 환팬 서씨 | 2003/01/28 | 1222 |
» | [번역] 크로울링 크로Crawling Claw | 억새풀 | 2003/01/28 | 1323 |
438 | [번역] 크랩맨Crabman | 억새풀 | 2003/01/27 | 1309 |
437 | 판타지 소설에서 나오는 독 | 환팬 서씨 | 2003/01/25 | 1700 |
436 | [요청]이거 판타지쪽이 아닌가.. 모르겠다ㅠ_ㅠ;; | 제천대성 | 2003/01/25 | 1169 |
435 | [분류] 마력의 원천에 따른 마법사의 분류(수정) | 억새풀 | 2003/01/24 | 1238 |
434 | [번역] 코아틀Couatl | 억새풀 | 2003/01/24 | 1129 |
433 | [번역] 코카트리스Cockatrice | 억새풀 | 2003/01/24 | 1259 |
432 | 방어 등급. | 억새풀 | 2003/01/24 | 1245 |
431 | [번역] 클록커Cloaker | 억새풀 | 2003/01/24 | 10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