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슬라임/젤리Ooze/Slime/Jelly

슬리더링 트래커
기후/환경: 지하
빈도: 희귀
조직: 개인
활동 주기: 아무 때나
식생: 살아 있는 혈장
지능: 평균
성향: 중립
출현 숫자: 1
방어 등급: 5
이동: 매우 빠름
체력: 숙련
명중률: 숙련
공격 횟수: 1
피해/공격: 무
특수 공격: 마비
특수 방어: 투명
마법 저항: 무
크기: 작음(3피트 길이)
사기: 전사들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슬리더링 트래커는 많은 던전과 다른 어두운 곳에서 발견되는 투명하고, 혈장을 빨아먹는 젤리입니다.
그들은 그 자체로 투명하지는 않지만, 투명한 젤리 같은 물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5% 확률).
전투: 금 간 곳이나 쥐구멍만큼 작은 구멍을 통해서도 움직일 수 있는 슬리더링 트래커만의 특이한 성질은 엄청난 장점입니다. 그들은 표면이 어떻든 간에 완전히 조용하게 움직이며, 모든 융기와 모퉁이로 느리게 나아갈 뿐입니다. 그들의 주 약점은 그들이 공격하기 위해 확장했을 때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은 자고 있거나, 홀로 있거나, 기절한 생물들을 공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마비에 저항치 못한 생물들을 12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접촉 마비 물질을 분비합니다. 그 후 슬리더링 트래커는 희생자를 완전히 덮고 그 생물의 모든 혈장을 천천히 빨아냅니다(물론, 그 과정에서 희생자를 죽입니다). 그것은 한 시간 내에 인간 크기의 생물의 혈장을 모두 빨아낼 수 있습니다.
거주/사회: 슬리더링 트래커는 홀로 사는 짐승입니다. 그들은 다른 트래커를 손상시킬 방법이 없기 때문에, 영토는 선착순입니다. 모든 슬라임과 젤리들 중 가장 똑똑한 이것이 나머지들을 이끄는 것이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젤리와 슬라임은 의사 소통의 방법이 없으며 하나로 모일 정도의 지능도 없습니다. 그들은 몬스터 먹이 사슬의 낮은 위치에 있으며, 큰 생물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던전의 주요 포식자들에게 넘기고 약하고 멍청한 자들을 죽이는 시체 청소부입니다.
사실, 슬리더링 트래커는 종종 그들이 먹는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을 죽인다고 알려져 있는 큰 몬스터 레어에 숨어 있습니다. 트래커는 야수가 자거나 떠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남겨진 찌꺼기들을 모두 삼킵니다. 많은 경우 희생자들은 죽은 게 아니라 그저 기절해 있는 것입니다-최소한 트래커가 그들에게 올 때까지는요. 그리고 가끔이지만, 몬스터를 살해한 사람들이 보물을 동료들에게 맡겨 두고 도움을 청하려 갔다 오면 보물만 남아 있고 친구들은 알 수 없는 이유로 건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곤 합니다.
생태: 슬리더링 트래커의 기원에 대해 두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첫 그리고 가장 그럴 듯 한 것은 슬리더링 트래커가 운 좋게 투명한 원형질 몸과 어느 정도의 지능을 얻은, 그저 다른 젤리들의 진화형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젤리들처럼, 그들은 시간과 음식의 양이 충분할 때 성 구분 없이 재생산을 합니다.
두 번째, 더 수상쩍은 이론은, 슬리더링 트래커가 태어난 것이 아니라 창조된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의 높은 지능 때문에 많은 총명한 현자들은 슬리더링 트래커의 창조는 살아있는 인간을 변형시켜 만든 끔찍한 과정을 거쳤다고 믿고 있습니다. 몇몇 전설들이 이 단정을 뒷받침하며, 또한 적의 시체에서 뼈를 제거해 젤리 같은 큰 살덩어리로 만드는 어둠의 마법사들 또한 존재합니다. 훌륭한 마법사들(선이나 중립 성향)은 이런 공포스러운 것을 만드는 것을 거부할 것이 확실하지만, 훨씬 나쁜 실험을 자행하는 어둠의 예술의 종사자들 역시 많이 있습니다.
땅 속 깊은 곳에 있는 오랫동안 버려진 마법사의 던전에 트래커의 무시무시한 저주에 대해 자세히 적힌 고대의 일기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언더다크 깊은 곳에 비정상적으로 큰 슬리더링 트래커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몬스터들은 종종 큰 지하 문명 가에 숨어, 많은 먹이를 이용해 엄청난 크기로 자랐다고 합니다.

슬리더링 트래커
기후/환경: 지하
빈도: 희귀
조직: 개인
활동 주기: 아무 때나
식생: 살아 있는 혈장
지능: 평균
성향: 중립
출현 숫자: 1
방어 등급: 5
이동: 매우 빠름
체력: 숙련
명중률: 숙련
공격 횟수: 1
피해/공격: 무
특수 공격: 마비
특수 방어: 투명
마법 저항: 무
크기: 작음(3피트 길이)
사기: 전사들
방어 등급-실제 갑옷 표
없음 10
방패만 9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 8
가죽 갑옷 혹은 패드 갑옷+방패, 징박은 가죽갑옷, 링 갑옷 7
징박은 가죽갑옷 혹은 고리 갑옷+방패, 6
브리간딘, 비늘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
비늘 갑옷 혹은 털가죽 갑옷+방패, 사슬 갑옷 5
비늘 갑옷+방패,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 4
스플린트 메일, 띠 갑옷, 청동 판금 갑옷+방패, 판금 갑옷 3
판금 갑옷+방패, 필드 플레이트 2
필드 플레이트+방패, 풀 플레이트 1
풀 플레이트 0
슬리더링 트래커는 많은 던전과 다른 어두운 곳에서 발견되는 투명하고, 혈장을 빨아먹는 젤리입니다.
그들은 그 자체로 투명하지는 않지만, 투명한 젤리 같은 물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5% 확률).
전투: 금 간 곳이나 쥐구멍만큼 작은 구멍을 통해서도 움직일 수 있는 슬리더링 트래커만의 특이한 성질은 엄청난 장점입니다. 그들은 표면이 어떻든 간에 완전히 조용하게 움직이며, 모든 융기와 모퉁이로 느리게 나아갈 뿐입니다. 그들의 주 약점은 그들이 공격하기 위해 확장했을 때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은 자고 있거나, 홀로 있거나, 기절한 생물들을 공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마비에 저항치 못한 생물들을 12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접촉 마비 물질을 분비합니다. 그 후 슬리더링 트래커는 희생자를 완전히 덮고 그 생물의 모든 혈장을 천천히 빨아냅니다(물론, 그 과정에서 희생자를 죽입니다). 그것은 한 시간 내에 인간 크기의 생물의 혈장을 모두 빨아낼 수 있습니다.
거주/사회: 슬리더링 트래커는 홀로 사는 짐승입니다. 그들은 다른 트래커를 손상시킬 방법이 없기 때문에, 영토는 선착순입니다. 모든 슬라임과 젤리들 중 가장 똑똑한 이것이 나머지들을 이끄는 것이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젤리와 슬라임은 의사 소통의 방법이 없으며 하나로 모일 정도의 지능도 없습니다. 그들은 몬스터 먹이 사슬의 낮은 위치에 있으며, 큰 생물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던전의 주요 포식자들에게 넘기고 약하고 멍청한 자들을 죽이는 시체 청소부입니다.
사실, 슬리더링 트래커는 종종 그들이 먹는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을 죽인다고 알려져 있는 큰 몬스터 레어에 숨어 있습니다. 트래커는 야수가 자거나 떠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남겨진 찌꺼기들을 모두 삼킵니다. 많은 경우 희생자들은 죽은 게 아니라 그저 기절해 있는 것입니다-최소한 트래커가 그들에게 올 때까지는요. 그리고 가끔이지만, 몬스터를 살해한 사람들이 보물을 동료들에게 맡겨 두고 도움을 청하려 갔다 오면 보물만 남아 있고 친구들은 알 수 없는 이유로 건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곤 합니다.
생태: 슬리더링 트래커의 기원에 대해 두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첫 그리고 가장 그럴 듯 한 것은 슬리더링 트래커가 운 좋게 투명한 원형질 몸과 어느 정도의 지능을 얻은, 그저 다른 젤리들의 진화형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젤리들처럼, 그들은 시간과 음식의 양이 충분할 때 성 구분 없이 재생산을 합니다.
두 번째, 더 수상쩍은 이론은, 슬리더링 트래커가 태어난 것이 아니라 창조된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의 높은 지능 때문에 많은 총명한 현자들은 슬리더링 트래커의 창조는 살아있는 인간을 변형시켜 만든 끔찍한 과정을 거쳤다고 믿고 있습니다. 몇몇 전설들이 이 단정을 뒷받침하며, 또한 적의 시체에서 뼈를 제거해 젤리 같은 큰 살덩어리로 만드는 어둠의 마법사들 또한 존재합니다. 훌륭한 마법사들(선이나 중립 성향)은 이런 공포스러운 것을 만드는 것을 거부할 것이 확실하지만, 훨씬 나쁜 실험을 자행하는 어둠의 예술의 종사자들 역시 많이 있습니다.
땅 속 깊은 곳에 있는 오랫동안 버려진 마법사의 던전에 트래커의 무시무시한 저주에 대해 자세히 적힌 고대의 일기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언더다크 깊은 곳에 비정상적으로 큰 슬리더링 트래커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몬스터들은 종종 큰 지하 문명 가에 숨어, 많은 먹이를 이용해 엄청난 크기로 자랐다고 합니다.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690 | [번역] 레버넌트Revenant | 억새풀 | 2003/06/15 | 1219 |
689 | [번역] 레모라즈Remorhaz | 억새풀 | 2003/06/15 | 1343 |
688 | [번역] 쥐Rat | 억새풀 | 2003/06/15 | 1277 |
687 | [번역] 락샤샤Rakshasa | 억새풀 | 2003/06/15 | 1697 |
686 | [번역] 콰고스Quaggoth | 억새풀 | 2003/06/15 | 1160 |
685 | [번역] 치명적인 푸딩Pudding, Deadly | 억새풀 | 2003/06/13 | 1252 |
684 | [번역] 폴터가이스트Poltergeist | 억새풀 | 2003/06/13 | 1141 |
683 | [번역] 지능 있는 식물Plant, Intelligent | 억새풀 | 2003/06/11 | 1442 |
682 | [질문]최강의 마법은 뭘까요? | 하이네 | 2003/06/11 | 1577 |
681 | [번역] 위험한 식물Plant, Dangerous | 억새풀 | 2003/06/09 | 1548 |
680 | [번역] 피어서Piercer | 억새풀 | 2003/06/08 | 1213 |
679 | [번역] 피닉스Phoenix | 억새풀 | 2003/06/08 | 1277 |
678 | [번역] 팬텀Phantom | 억새풀 | 2003/06/08 | 1160 |
677 | [번역] 페리톤Peryton | 억새풀 | 2003/06/08 | 1230 |
676 | [번역] 페가수스Pegasus | 억새풀 | 2003/06/08 | 1167 |
675 | [번역] 아울베어(부엉이곰)Owlbear | 억새풀 | 2003/06/08 | 1321 |
674 | [번역] 오티우Otyugh | 억새풀 | 2003/06/08 | 1147 |
673 | [번역] 오크Orc | 억새풀 | 2003/06/07 | 1291 |
» | [번역] 오즈/슬라임/젤리Ooze/Slime/Jelly-3 | 억새풀 | 2003/06/05 | 1402 |
671 | [번역] 오즈/슬라임/젤리Ooze/Slime/Jelly-2 | 억새풀 | 2003/06/05 | 12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