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환타지소설의 팬
2002/12/15 2374
마법사- 마법사란 직업은 판타지 소설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직업 중 하나다. 마법사는 1클래스부터 9클래스(인간 기준)까지 있으며, 가장 좋은 대우를 받는 직업 중 하나다. 클래스 수가 4클래스 이상만 되어도, 각 도시에서 엄청난 대우를 받는 직업이 바로 이 직업이다. 그러나 대우가 좋은 만큼 되기 힘든 직업 중 하나가 바로 마법사이다. 본래 마법사는 체질을 타고 나야 한다. 마법사는 접근전과 체력이 약한 사람이 대부분 마법사이다.
물론 예외로 마검사가 있긴 하지만 마검사는 1000년에 한번 태어날까 말까한 즉 신이 내려준 사람만이 가능하다.

기사- 주군을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버릴 각오가 되어 있는 기사는 검을 쓰는 사람들을 말한다. 판타지 세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직업 중 하나. 기사는 자신의 주군을 위해 싸우는 그런 사람이다. 갑옷을 입고 말을 탄 기사는 레이디와 선을 행하는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약하지만, 악을 행하는 사람에게는 한 없이 강한 그런 존재이다.

용병- 돈을 받고 일을 해주는 용병은  성격이 가지각색이다. 그들은 주로 접근전에 강한 사람으로 판타지 소설의 약방감초 격이다.

성직자- 악을 싫어하고 선을 좋아하며, 살생을 금하는 그들은 주로 백마법 즉 치료마법을 사용한다. 주로 마계를 소재로 하는 소설에 많이 나온다.

어쌔신- 돈을 받고 암살하는 그들은 모든 것이 베일에 쌓인 직업이다. 그들은 암살로 돈을 벌기 때문에 투명마법을 잘 사용한다.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