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레인저 ( Ranger )

= 어둠속을 걸을 때 주의하라 시위를 떠난 화살은 너를 꿰뚫기 전에는 멈추지 않는다.

산맥, 사막등 험지에 배치된 이들은 어릴 때 부터 고도의 훈련을 받는다, 무장은 주로 활이나 연사력이 좋은 크로스 보우 를 지니며 호신용 이나 기호 무기로 단검이나 소검등을 이용한다. 가볍고 움직임이 편한 가죽제 갑옷을 착용하며 산악전, 시가전의 전문가 들이다.

검사 ( Sword Man )

= 저의 검은 바람을 넘어 당신에게 물처럼 편안한 안식을 선사 할 것입니다.

검 한자루로 대륙을 떠도는 그들에게는 검 말고는 어떠한 무장도 없다. 용병과도 비슷 하게 분류되나 그들은 나름대로의 자존심이 강하며 용병과 동일시 되는 것을 극단적으로 싫어한다. 대부분의 검사들은 검을 애용 하며 그들은 힘 이나 체력에서 용병 , 기사 들에게 무척 뒤쳐진다. 그러나 일생을 함께 보내온 검과 함께 펼치는 그들의 속도와 기교는 심지어 기사단 마저 능가한다.

기사 ( Knight )

= 지금 나의 심장이 멈춘다 하여도, 나의 검과 명예는 영원하리, 그 것은 오직 하나의 주군을 위한 것이므로

빛나는 검과 은백의 갑옷 만큼 찬란한 명예를 지닌 그들은 명예를 생명 보다 소중히 여기며 영지의 영주 또는 국왕에 의해 기사의 지위에 오른다. 그들은 자신의 주군과 명예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목숨은 언제든지 불태울 준비가 되어 있는 자들이다. 무장은 장검, 창, 도끼, 철퇴 등 힘의 위주로 펼치는 그들의 모습은 검사들과는 대조적이다. 방어구로는 풀플레이트 메일과 하프 플레이트 메일 등을 착용한다.


-----------------------------------------------------------------

하2 ~ Rei 에요 .. 음.. 나름대로 제가 쓸 소설에 대해 세계관을 정리 하다 이런것도 나오네요 ^^ 뭐..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앞으로도 많이 올릴게요 .. 그럼~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