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D&D의 각 도메인에 대한 능력과 주문들입니다
하드 뒤지다 나와서 어디서 퍼왔는지는 잘;;;
---------------------------------------------------------

<공기 도메인(AIR DOMAIN) >

신 : Obad-Hai
얻는 힘 : 선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턴하듯이 땅 엘레멘탈를 턴이나 파괴시킬 수 있다.
악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리버크하듯이 공기 엘레멘탈를 리버크, 명령, 강화 시킬 수 있다.
이러한 능력은 하루에 3번 + 당신의 매력 수정치만큼 쓸 수 있다.
이러한 힘은 supernatural한 힘이다.

공기 도메인 주문
1. 정체불명의 안개(Obscuring Mist) : 안개가 당신을 둘러 싼다.
2. 바람의 장벽(Wind Wall) : 화살, 작은 생물, 가스를 방해한다.
3. 가스 형태(Gaseous Form) : 목표는 형태가 없어지고 천천히 날 수 있다.
4. 공기 걷기(Air Walk) : 목표는 공기를 고체위처럼 걸을 수 있다.(45도 각도로 오를 수도 있다.)
5. 바람 조절(Control Winds) : 바람의 방향과 속도를 바꿀 수 있다.
6. 체인 라이트닝(Chain-Lightning) : 레벨당 1d6 피해 / 1/2 피해의 레벨당 1개씩 추가 분사
7. 기후 조절(Control Weather) : 그 지역의 기후를 조절한다.
8. 휠윈드(Whirlwind) : 사이클론이 피해를 주고 그것을 들어올린다.
9. 엘레멘탈 떼(Elemental Swarm) : 다수의 엘레멘탈를 불러 낸다.
*이것은 에어 엘리멘탈만 가능

<동물 도메인(ANIMAL DOMAIN) >

신 : ehlonna, obad-hai
얻는 힘 : 당신은 하루에 한번 동물과 이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주문 유사 능력이다.
당신의 클레릭 스킬 리스트에 지식(자연)이 추가된다.

동물 도메인 주문
1. 동물 다루기(Calm Animal) : 2d4+레벨만큼의 동물을 온순하게 만든다.
2. 동물 포박(Hold-Animal) : 레벨당 라운드동안 동물을 마비시킨다.
3. 동물 지배(Dominate Animal) : 동물은 조용한 정신적 명령에 순응한다.
4. 자연의 동맹 소환 IV(Summon Nature's Ally IV) : 싸워줄 생물체를 소환
5. 자연과의 감응(Commune of Nature) : 레벨당 1마일의 대지에 대해 배운다.
6. 안티라이프 쉘(Antilife Shell) : 10피트 내로 살아있는 생물체가 접근하지 못하게한다.
7. 동물 변신(Animal Shapes) : 레벨당 한 종류의 선택한 동물로 변신한다.
8. 4. 자연의 동맹 소환 VIII(Summon Nature's Ally VIII) : 싸워줄 생물체를 소환
9. 쉐이프체인지(Shapechange, [F]) : 어느 생물로도 변할 수 있고 그 상태로 레벨당 라운드간 변해있을 수 있다.
*동물 계열만 가능

<혼돈 도메인(CHAOS DOMAIN) >

신 : Corellon-Larethian, Erythnul, Kord, Olidammara
얻는 힘 : 당신이 혼돈적인 주문을 외울 때 시전자 레벨에 +1

혼돈 도메인 주문
1. 준법으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Law) : +2 AC와 내성, 마인드 컨트롤 받아치기, 원소와 아웃사이더 접근 금지
2. 분쇄(Shatter) : 개체와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생물체에게 피해를 준다.
3. 준법에 대항하는 마법 원(Magic Circle against Law) : 보호(Protection) 주문과 동일하지만, 10피트 반경에 영향을 주고 레벨당 10분간 지속
4. 혼돈의 망치(Chaos Hammer) : 준법적 생물체에게 피해와 비틀거림을 동시에 준다.
5. 준법적 무효화(Dispel Law) : 준법적 생물체의 공격을 방어하는데 +4
6. 개체 소생(Animate Object) : 물건이 당신의 적을 공격한다.
7. 혼돈의 말(Word of Chaos) : 혼돈적이지 않은 목표를 살해, 혼란, 기절, 청력 상실 시킨다.
8. 혼돈의 망토(Cloak of Chaos) : +4 AC, +4 저항, +25 준법적인 주문 저항력
8. 몬스터 소환 IX(Summon Monster IX) : 다른 차원에서 당신을 위해 싸워줄 몬스터를 소환한다.
*오직 악한 주문만 가능

<죽음 도메인(DEATH DOMAIN) >

신 : Nerull, Wee Jas
얻는 힘 : 당신은 죽음의 손짓을 하루에 한번 시전할 수 있다.
죽음의 손짓은 supernatural 능력이고 죽음을 선사한다.
이것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살아있는 생물체에게 근접 공격을 성공해야 한다.(손짓 주문을 사용하기 위한 규칙)
건드렸을 때 클레릭 레벨당 1d6을 굴려 이 총합이 생물의 현재 HP이상이라면 그것은 죽는다(내성 없음)

죽음 도메인 주문
1. 공포(Cause Fear) : 5HD이하의 한 생물체를 1d4라운드간 도망치게 만든다.
2. 죽음의 전조(Death Knell) : 생물을 죽이고 1d8의 임시 hp, +2힘, +1 시전자 레벨을 얻는다.
3. 시체 소생(Animate Dead, [M]) : 언데드인 해골과 좀비를 생성한다.
4. 죽음의 와드(Death Ward) : 죽음 주문에 면역되고 에너지 효과를 부정한다.
5. 살해(Slay Living) : 건드려서 목표를 죽인다.
6. 언데드 생성(Create Undead, [M]) : 구울, 가스트, 미이라, 모르그를 생성한다.
7. 파괴(Destruction, [F]) : 그것을 죽이고, 시체도 파괴한다.
8. 상위 언데드 생성(Create Greater Undead, [M]) : 쉐도우, 레이쓰, 스펙터, 디바우러 생성
9. 밴쉬의 통곡(Wail of the Banshee) : 레벨당 한 목표를 죽인다.

<파괴 도메인(DESTRUCTION DOMAIN) >

신 : Cuthbert, Hextor
얻는 힘 : 당신은 스마이트 파워를 얻는다. 이것은 supernatural 능력으로 한번의 근접 공격에 +4의 명중 굴림과 당신의 클레릭 레벨과 동일한 피해 보너스를 준다.(명중했다면)
당신은 공격 전에 스마이트를 선언해야 한다.
이 능력은 하루에 한번 쓸 수 있다.

파괴 도메인 주문
1. 가벼운 상처 입히기(Cure Light Wounds) : 건드리면 1d8+레벨당 1(최대 5)의 피해를 입힘
2. 분쇄(Shatter) : 개체와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생물체에게 피해를 준다.
3. 감염(Contagion) : 선택한 질병에 감염되게 한다.
4. 치명상 입히기(Inflict Critical Wounds) : 건드리면 4d8 + 레벨당 1(최대20)의 피해를 입힌다.
5. 다중 가벼운 상처 입히기(Inflict Light Wounds, Mass) : 건드려서 1d8 + 레벨당 1의 피해를 여러 생물체에게 입힌다.
6. 상처 입히기(Harm) : 대상에 레벨당 10의 피해를 입힌다.
7. 붕괴(Disintegrate) : 한 생물체를 소멸 시킨다.
8. 지진(Earthqueke) : 레벨당 5피트 반경의 격렬한 진동이 일어난다.
9. 내파(Implosion) : 라운드당 한 생물체를 죽인다.

<땅 도메인(EARTH DOMAIN) >

신 : Moradin, Obad-Hai
얻는 힘 : 선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턴하듯이 에어 엘레멘탈을 턴하거나 파괴 시킨다.
악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리버크 하듯이 어스 엘레멘탈을 리버크, 명령, 향상 시킬 수 있다.
이런 능력은 하루에 3 + 매력 수정치만큼 사용할 수 있다.
이 힘은 supernatural한 능력이다.

땅 도메인 주문
1. 마법 자갈(Magic Stone) : 1d6+1의 피해를 입히고 +1의 명중 보너스를 받는 세개의 돌을 만든다.
2. 땅과 돌 녹이기(Soften Eaeth and Stone) : 돌을 점토나 흙으로 만들고, 모래를 진흙으로 만든다.
3. 돌 형상(Stone Shape) : 아무 돌로 변화 한다.
4. 가시박힌 돌(Spike Stone) : 그 지역의 생물체에게 1d8의 피해를 주고, 감속시킨다.
5. 돌의 장벽(Wall of Stone) : 돌의 장벽을 생성해낸다.
6. 스톤 스킨(Stoneskin, [M]) : 공격 중 10점의 피해를 줄여준다.
7. 지진(Earthqueke) : 레벨당 5피트 반경의 격렬한 진동이 일어난다.
8. 강철 몸(Iron Body) : 당신의 몸은 살아있는 철과 같이 된다.
9. 엘레멘탈 떼(Elemental Swarm) : 다수의 엘레멘탈를 불러 낸다.
*이것은 땅 엘리멘탈만 가능

<악 도메인(EVIL DOMAIN) >

신 : Erythnul, Gruumsh, Hextor, Nerull, Vecna
얻는 힘 : 악한 주문을 외울 때 시전자 레벨 +1

악 도메인 주문
1. 선으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Good) : +2 AC와 내성, 마인드 컨트롤 받아치기, 원소와 아웃사이더 접근 금지
2. 신성모독(Desecrate, [M]) : 주위가 부정적인 힘으로 가득찬다. 언데드들은 강력해진다.
3. 선에 대항하는 마법 원(Magic Circle against Good) : 보호(Protection) 주문과 동일하지만, 10피트 반경에 영향을 주고 레벨당 10분간 지속
4. 부정한 황폐(Unholy Blight) : 착한 생물체에게 피해와 병을 준다.
5. 선 무효화(Dispel Good) : 선한 생물체의 공격을 방어하는데 +4
6. 언데드 창조(Create Undead) : 구울, 가스트, 미이라, 모르그를 생성한다.
7. 모독(Blasphemy) : 사악하지 않은(nonevil) 목표에게 살해, 마비, 약화,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8. 부정한 오오라(Unholy Aura, [F]) : +4 AC, +4 저항, +25 선한 마법 저항력
9. 몬스터 소환 IX(Summon Monster IX) : 다른 차원에서 당신을 위해 싸워줄 몬스터를 소환한다.
*악한 주문만 사용 가능

<불 도메인(FIRE DOMAIN) >

신 : obad-hai
얻는 힘 : 선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턴하듯이 워터 엘레멘탈을 턴하거나 파괴 시킨다.
악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리버크 하듯이 파이어 엘레멘탈을 리버크, 명령, 향상 시킬 수 있다.
이런 능력은 하루에 3 + 매력 수정치만큼 사용할 수 있다.
이 힘은 supernatural한 능력이다.

불 도메인 주문
1. 불타는 손(Buning Hands) : 레벨당 1d4의 피해(최대 5d4)
2. 불 제조(Produce Flame) : 1d6 + 레벨당 1 / 건드리거나, 던질 수 있다.
3. 에너지 저항(Resist Energy) : 에너지 타입의 공격 한번에 10(그 이상)의 피해를 줄인다.
*불이나 얼음만 가능
4. 불의 장막(Wall of Fire) : 10피트 내의 2d4의 피해를 주는 장막을 설치. 그리고 그곳을 지나가려면 2d6 + 레벨당 1의 피해를 입어야 함
5. 화염 방패(Fire Shield) : 당신을 공격하는 자에게 화염 피해를 줌; 당신은 열이나 얼음에 대해 보호 받음
6. 불씨(Fire Seeds) : 도토리나 베리가 수류탄이나 폭탄이 된다.
7. 화염 폭풍(Fire Storm) : 레벨당 1d6의 화염 피해를 준다.
8. 불타는 구름(Incendiary Cloud) : 그 구름은 라운드 당 4d6의 피해를 준다.
9. 엘레멘탈 떼(Elemental Swarm) : 다수의 엘레멘탈를 불러 낸다.
*이것은 파이어 엘리멘탈만 가능

<선한 도메인(GOOD DOMAIN) >

신 : Corellon Larethian, Ehlonna, Garl Glittergold, Heironeous, Kord, Moradin, Pelor, Yondalla
얻는 힘 : 선한 주문을 외울 때 시전자 레벨 +1

선한 도메인 주문
1. 악으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Evil) : +2 AC와 내성, 마인드 컨트롤 받아치기, 원소와 아웃사이더 접근 금지
2. 에이드(Aid) : 명중 굴림과 공포에 내성하는 체크에 +1, 1d8 + 레벨당 1(최대 10)의 임시 hp
3. 악에 대항하는 마법 원(Magic Circle against Evil) : 보호(Protection) 주문과 동일하지만, 10피트 반경에 영향을 주고 레벨당 10분간 지속
4. 신성한 강타(Holy Smite) : 악한 생물체에게 피해와 함께 눈을 멀게 한다.
5. 악 무효화(Dispel Evil) : 선한 생물체의 공격을 방어하는데 +4
6. 검의 방어막(Blade Barrier) : 검의 장막이 레벨당 1d6의 피해를 줄 것이다.
7. 성언(Holy Word) : 선하지 않은(nongood) 목표에게 살해, 마비, 시각, 청각살실을 건다.
8. 성스런 오오라(Holy Aura, [F]) : +4 AC, +4 저항, +25 악한 주문 저항력
9. 몬스터 소환 IX(Summon Monster IX) : 다른 차원에서 당신을 위해 싸워줄 몬스터를 소환한다.
*선한 주문만 외울 수 있다.

<회복 도메인(HEALING DOMAIN) >

신 : Pelor
얻는 힘 : 당신은 회복 주문을 시전할 때 시전자 레벨에 +1

회복 도메인 주문
1. 가벼운 상처 치료(Cure Light Wounds) : 1d8 + 레벨당 1(최대5)의 상처 치료
2. 중급 상처 치료(Cure Moderate Wounds) : 2d8 + 레벨당 1(최대 10)의 피해를 치료한다.
3. 심각한 상처 치료(Cure Serious Wounds) : 3d8 + 레벨당 1(최대 15)의 피해 회복
4. 치명상 치료(Cure Critical Wounds) : 4d8 + 레벨당 1(최대20)의 상처 회복
5. 다중 가벼운 상처 치료(Cure Light Wounds, Mass) : 1d8 + 레벨당 1의 피해를 레벨당 한 목표에게 사용
6. 힐(Heal) : 대상을 레벨당 10점 치료한다.
7. 재생(Regenerate) : 목표의 팔다리가 다시 자라고, 4d8 + 레벨당 1(최대 35)의 피해를 회복시킨다.
8. 다중 치명적 상처 치료(Cure Critical Wounds, Mass) : 4d8 + 레벨당 1의 상처를 여러명에게 치료
9. 다중 힐(Heal, Mass) : 힐과 동일하지만 여러 대상에게 쓸 수 있다.

<지식 도메인(KNOWLEDGE DOMAIN) >

신 : Boccob, Vecna
얻는 힘 : 당신의 클레릭 스킬 리스트에 모든 지식을 얻는다.
당신의 디비네이션 주문을 외울 때 시전자 레벨에 +1

지식 도메인 주문
1. 숨겨진 문 찾기(Decect Secret Doors) : 60피트 이내의 숨겨진 문을 찾는다.
2. 생각 탐지(Detect Thoughts) : 근처의 생각을 "들을 수 있다"
3. 투청/투시(Clairaudience/Clairvoyance) : 레벨당 1마일 떨어진 것을 보고 들을 수 있다.
4. 점술(Divination, [M]) : 행동에 대한 유용한지를 조언해준다.
5. 진실의 시야(True Seeing, [M]) : 당신은 모든 것을 진실되게 볼 수 있다.
6. 길 찾기(Find the Path) : 나아갈 길의 위치를 보여준다.
7. 영웅담(Legend Lore, [M], [F]) : 당신은 지역, 사람, 여러가지에 대한 이야기를 배웠다.
8. 위치 파악(Discern Location) : 생물이나 개체의 정확한 위치를 알아낸다.
9. 전망(Foresight) : "육감"이 곧 일어날 위험에 대해 경고한다.

<준법 도메인(LAW DOMAIN) >

신 : St.Cuthbert, Heironeous, Hextor, Moradin, Wee Jas, Yondalla
얻는 힘 : 준법적 주문 외우는데 시전자 레벨 +1

준법 도메인 주문
1. 혼돈으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Chaos) : +2 AC와 내성, 마인드 컨트롤 받아치기, 원소와 아웃사이더 접근 금지
2. 조용한 행동(Calm Emotions) : 조용한 대상은 행동 효과를 부인한다.
3. 혼돈에 대항하는 마법 원(Magic Circle against Chaos) : 보호(Protection) 주문과 동일하지만, 10피트 반경에 영향을 주고 레벨당 10분간 지속
4. Order's Wrath : 혼돈적 생물체에게 피해와 멍함 상태를 준다.
5. 혼돈 무효화(Dispel Chaos) : 혼돈적 생물체의 공격을 방어하는데 +4
6. 몬스터 포박(Hold Monster) : 사람 포박과 동일하지만 모든 생물체에게 가능
7. 권위(Dictom) : 준법적이지 않은(nonlawful) 목표를 살해, 마비, 감속, 청력상실로 만들어버린다.
8. 법의 방패(Shield of Law, [F] : +4 AC, +4 저항, +25 혼돈 주문 저항력
9. 몬스터 소환 IX(Summon Monster IX) : 다른 차원에서 당신을 위해 싸워줄 몬스터를 소환한다.
*오직 준법적 마법만 가능

<행운 도메인(LUCK DOMAIN) >

신 : Fharlanghn, Kord, Olidammara
얻는 힘 : 당신은 위대한 행운의 힘을 얻는데, 이는 하루에 한번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Extraordinary한 능력으로 이는 한번의 주사위 굴림 기회를 더 주어 DM이 성공과 실패를 선언하는 능력이다.
반드시 다시한번 굴려야 하며 이로 인해 그 전보다 더 나빠질 수도 있다.

행운 도메인 주문
1. 엔트로픽 쉴드(Entropic Shield) : 장거리 공격이 실패할 확률이 20%가 된다.
2. 에이드(Aid) : 명중 굴림과 공포에 내성하는 체크에 +1, 1d8 + 레벨당 1(최대 10)의 임시 hp
3. 에너지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Energy) : 에너지 계열의 피해를 레벨당 12점 흡수한다.
4. 이동의 자유(Freedom of Movement) : 목표는 장애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유로이 움직인다.
5. 매혹 제거(Break Enchantment) : 매혹, 개조, 저주, 석화로부터 자유로워진다.
6. 미스리드(Mislead) : 당신은 보이지 않으며 잔상을 하나 만든다.
7. 주문 반사(Spell Tuning) : 1d4+6레벨의 주문을 시전자에게 되돌린다.
8. 통찰(Moment of Prescience) : 당신은 명중 굴림, 내성 굴림, 스킬 체크에 통찰 보너스를 가진다.
9. 기적(Miracle, [X]) : 신의 중재로 요구하는 것이 생긴다.

<마법 도메인(MAGIC DOMAIN) >

신 : Boccob, Vecna, Wee Jas
얻는 힘 : 스크롤, 완드 등 마법이 완성되어 있거나 구축되어 있는 기계를 활성화 시킬 때 위저드 레벨에 클레릭 레벨의 반을 추가할 수 있다.(최소 1)
스크롤이나 다른 기계를 사용할 때 위저드 레벨이 있다면 실제 위저드 레벨과 여기서 획득하는 위저드 레벨을 중첩시켜 사용하게 되는 것이다.

마법 도메인 주문
1. Nystul의 마법 오오라(Nystul's Magic Aura) : 개체의 오오라를 바꾼다.
2. 식별(Identify) : 마법 아이템의 종류를 결정한다.
3. 마법 무효화(Dispel Magic) : 마법과 마법적 효과를 취소
4. 주문 능력을 불어넣다(Imbue with Spell Ability) : 목표 주문을 변화시킨다.
5. 주문 저항(Spell Resistance) : 목표는 SR 12+1을 획득한다.
6. 안티 매직 필드(Antimagic Field) : 10피트 내의 마법을 무효화 시킨다.
7. 주문 반사(Spell Tuning) : 1d4+6레벨의 주문을 시전자에게 되돌린다.
8. 주문에게서 보호(Protection from Spell, [M], [F]) : +8의 저항 보너스를 수여
9. Modenkainen의 분리(Modenkainen's Disjunction) : 마법 무효화 효과와 마법 아이템의 마법을 없앤다.

<식물 도메인(PLANT DOMAIN) >

신 : Ehlonna, Obad-Hai
얻는 힘 : 악한 클레릭이 언데드에게 리버크 하거나 명령을 내리듯이 식물 생물체에게 리버크나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이 능력은 하루에 3번 + 매력 수정치만큼 할 수 있다.
이는 supernatural 한 능력이다.
또 지식(자연)이 클레릭 스킬로 추가된다.

식물 도메인 주문
1. 인탱글(Entangle) : 40피트 반경의 모든 식물을 붙잡는다.
2. 바크스킨(Barkskin) : +2(이상의) 자연적 갑옷을 얻게 된다.
3. 식물 성장(Plant Growth) : 야채를 자라게하고, 수확을 향상시킨다.
4. 식물 명령(Command Plant) : 하나 이상의 식물 생물체를 움직이게 할 수 있다.
5. 가시의 장벽(Wall of Thorns) : 그것을 지나가려는 자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6. 나무 제거(Repel Wood) : 나무로 만들어진 개체를 움직이게 한다.
7. 식물 소생(Animate Plants) : 하나 이상의 식물을 당신을 위해 싸우게 한다.
8. 식물 조절(Control Plants) : 하나 이상의 식물을 조종한다.
9. 난동자(Shambler) : 1d4+2의 당신을 위해 싸워줄 난동자를 소환한다.

<보호 도메인(PROTECTION DOMAIN) >

신 : Corellon-Larethian, St. Cuthbert, Fharlangh, Garl Glittergold, Moradin, Yondalla
얻는 힘 : 당신은 supernatural한 능력으로 프로텍션 와드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다음 내성 굴림에서 그나 그녀의 클레릭 레벨과 동일한 저항력 보너스를 준다.
이 힘은 통상행동일 때 적용된다.
프로텍션 와드가 끝나려면 1시간이 걸리고 하루에 한번 쓸 수 있다.

보호 도메인 주문
1. 성역(Sanctuary) : 적은 당신을 공격할 수 없지만 당신도 공격할 수 없다.
2. 타인 방어(Shield Other, [F]) : 당신은 목표의 피해의 반을 자신이 입는다.
3. 에너지로부터 보호(Protection from Energy) : 에너지 계열의 피해를 레벨당 12점 흡수한다.
4. 주문 면역(Spell Immunity) : 목표는 4레벨의 한 주문을 면역 된다.
5. 주문 저항(Spell Resistance) : 목표는 SR 12+1을 획득한다.
6. 안티 매직 필드(Antimagic Field) : 10피트 내의 마법을 무효화 시킨다.
7. 물리치기(Repulsion) : 생물체가 당신에게 다가갈 수 없다.
8. 마음 비우기(Mind Blank) : 목표는 정신적/감정적 마법과 점술에 면역된다.
9. 프리즘 구체(Prismatic Sphere) : 프리즘 장벽(Prismatic wall)과 동일하지만 모든 면을 둘러싼다.

<힘 도메인(STRENGTH DOMAIN) >

신 : St. Cuthbert, Kord, Gruumsh, Pelor
얻는 힘 : 당신은 힘의 기예를 supernatural한 능력으로써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인챈트먼트 보너스로 당신의 클레릭 레벨과 동일한 힘을 얻을 수 있고, 하루에 한번 1라운드간 힘의 자유 행동을 할 수 있다.

힘 도메인 주문
1. 사람 성장(Enlarge Person) : 인간류 생물을 2배의 크기로 만든다.
2. 황소의 힘(Bull's Strength) : 목표는 레벨당 1분간 +4의 힘 보너스를 가진다.
3. 마법 의상(Magic Vestment) : 갑옷이나 방패는 4레벨에 +1의 보너스가 강화된다.
4. 주문 면역(Spell Immunity) : 목표는 4레벨의 한 주문을 면역 된다.
5. 정당한 힘(Righteous Might) : 당신의 크기는 증가하고 그로 인해 전투 보너스를 얻게 될 것이다.
6. 스톤 스킨(Stone Skin, [M]) : 공격 중 10점의 피해를 줄여준다.
7. Bigby의 탐욕스런 손(Bigby's Grasping Hand) : 큰 손이 나타나 당신을 보호하고 무언가를 밀어주며, 잡아(Grapple)준다.
8. Bigby의 꽉 쥔 주먹(Bigby's Clenched Fist) : 큰 손이 나타나 당신을 보호하고 무언가를 밀어주며 적을 공격해준다.
9. Bigby의 분쇄하는 손(Bigby's Crushing Hand) : 큰 손이 나타나 당신을 보호하고 무언가를 밀어주며 적을 납짝하게 만들어 버린다.

<태양 도메인(SUN DOMAIN) >

신 : Pelor, Ehlonna
얻는 힘 : 하루에 한번 보통 터닝이 된 언데드에게 그레이터 터닝을 할 수 있는데 일반 턴으로 불가능한 언데드도 턴하며 즉시 파괴 시킨다.

태양 도메인 주문
1. 엘레멘탈에게서 견딤(Endure Elements) : 덥거나 추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지낸다.
2. 뜨거운 금속(Heat Metal) : 뜨거운 금속을 만들어서 그것에 손대는 자에게 피해를 준다.
3. 그을리는 빛(Searing Light) : 광선은 2레벨당 1d8의 피해를 준다. 언데드가 대상이라면 더 강력해진다.
4. 화염 방패(Fire Shield) : 당신을 공격하는 자에게 화염 피해를 줌; 당신은 열이나 얼음에 대해 보호 받음
5. 화염 타격(Flame Strike) : 신성한 불로 적을 강타한다.(레벨당 1d6의 피해)
6. 파이어시드(Fire Seed) : 도토리나 베리가 수류탄이나 폭탄이 된다.
7. 태양빛(Sunbeam) : 빛이 눈을 멀게 하고 4d6의 피해를 준다.
8. 강한 햇살(Sunbust) : 10피트 반경에 눈을 멀게 하고 6d6의 피해를 준다.
9. 프리즘 구체(Prismatic Sphere) : 프리즘 장벽(Prismatic wall)과 동일하지만 모든 면을 둘러싼다.

<여행 도메인(TRAVEL DOMAIN) >

신 : Fharlanghn
얻는 힘 : 하루에 클레릭 레벨당 1라운드간 이동의 자유(freedom of movement)상태 처럼 마법적 이동 방해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 효과는 자동적으로 적용되며, 그것이 끝나면 더이상 지속되지 않으며 하루에 여러번 사용할 수 있다.(하루간의 지속시간이 남았다면)
이렇게 얻는 능력은 supernatural한 능력이다.
생존(Survival) 능력이 클레릭 스킬 리스트에 추가된다.

여행 도메인 주문
1. 크게 걷기(Longstrider) : 당신의 속도를 증가
2. 물건 탐지(Locate Object) : 잘 알려진 물체가 어디있는지 알아낸다.(종류나 분명한)
3. 부상(Fly) : 목표는 60피트의 속도로 난다.
4. 차원의 문(Dimension Door) :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
5. 순간이동(Teleport) : 레벨당 100마일까지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다.
6. 길 찾기(Find the Path) : 나아갈 길의 위치를 보여준다.
7. 상위 순간이동(Teleport, Greater) : 순간이동과 동일하지만 거리 제한 없음
8. 문의 형상(Phase Door) : 나무나 돌을 통과하는 투명한 문을 만듬
9. 아스트랄 프로젝션(Astral Projection, [M]) : 당신과 친구들은 아스트랄 차원으로 떠난다.

<속임수 도메인(TRICERY DOMAIN) >

신 : Boccob, Erythnul, Garl Glittergold, Olidammara, Nerull
얻는 힘 : 허세(Bluff), 변장(Disguise), 숨기(Hide)가 클레릭 스킬 리스트에 추가된다.

속임수 도메인 주문
1. 자기 변장(Disguise, Self) : 겉모습을 바꾼다.
2. 투명화(Invisibility) : 목표를 레벨당 1분간 혹은 공격하기전까지 투명화시킨다.
3. 탐지불가(Nondetection, [M]) : 숨어 있는 목표는 점술이나 수정점으로부터 탐색되지 않는다.
4. 혼란(Confusion) : 목표는 레벨당 라운드간 이상하게 움직인다.
5. 잘못된 시각(False Vision, [M]) : 수정 점에 허상이 나타난다.
6. 미스리드(Mislead) : 당신은 보이지 않으며 잔상을 하나 만든다.
7. 가리개(Screen) : 시야나 수정 점을 피해 숨는다.
8. 변신(Polymorph Any Other) : 무엇이든 아무것으로 변신시킨다.
9. 시간 정지(Time Stop) : 당신은 1d4+1라운드간 자유롭게 행동한다.

<전쟁 도메인(WAR DOMAIN) >

신 : Corellon Larethian, Erythnul, Gruumsh, Heironeous
Hextor
얻는 힘 : 신이 좋아하는 군용 무기(Matial Weapon)과 무기 전문화(Weapon Focus)를 얻는다.

신이 좋아하는 무기는 다음과 같다. Corellon : 롱소드, Erythnul : 모닝스타, Gruumsh : 창(과 장창), Heironeous : 롱소드, Hextor : 프레일(경량이나 중량)

전쟁 도메인 주문
1. 마법 무기(Magic Weapon) : 당신은 +1의 명중률 보너스를 가진다.
2. 영혼의 무기(Spiritual Weapon) : 마법 무기로 공격한다.
3. 마법 의상(Magic Vestment) : 갑옷이나 방패는 4레벨에 +1의 보너스가 강화된다.
4. 신성한 힘(Divine Power) : 당신은 공격 보너스, +6 힘, 레벨당 1hp를 얻음
5. 화염 타격(Flame Strike) : 신성한 불로 적을 강타한다.(레벨당 1d6의 피해)
6. 검의 방어막(Blade Barrier) : 검의 장막이 레벨당 1d6의 피해를 줄 것이다.
7. 절대 명령, 눈멈(Power Word, Blind) : 200hp 이하의 생물을 눈멀게 한다.
8. 절대 명령, 기절(Power Word, Stun) : 150hp 이하의 생물을 기절 시킨다.
9. 절대 명령, 죽음(Power Word, Kill) : 100hp 이하의 생물을 죽인다.

<물 도메인(WATER DOMAIN) >

신 : Obad-Hai
얻는 힘 : 선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턴하듯이 파이어 엘레멘탈을 턴하거나 파괴 시킨다.
악한 클레릭이 언데드를 리버크 하듯이 워터 엘레멘탈을 리버크, 명령, 향상 시킬 수 있다.
이런 능력은 하루에 3 + 매력 수정치만큼 사용할 수 있다.
이 힘은 supernatural한 능력이다.

물 도메인 주문
1. 몽롱한 안개(Obscuring Mist) : 안개가 당신을 둘러싼다.
2. 안개 구름(Fog Cloud) : 안개가 시야을 방해한다.
3. 수중 호흡(Water Breathing) : 목표는 수중에서도 숨을 쉴 수 있다.
4. 물 조절(Control Water) : 수면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다.
5. 빙한 폭풍(Ice Storm) : 해일이 40피트를 가로지르며 5d6의 피해를 준다.
6. 냉기의 원뿔(Corn of Cold) : 레벨당 1d6의 냉기 피해를 준다.
7. 산성 안개(Acid Fog) : 안개가 산성 피해를 준다.
8. 무시무시한 쇠퇴(호리드 윌팅, Horrid Wilting) : 30피트 이내에 레벨당 1d6의 피해를 준다.
9. 엘레멘탈 떼(Elemental Swarm) : 다수의 엘레멘탈를 불러 낸다.
*이것은 워터 엘리멘탈만 가능  

TOTAL COMMENTS : 0

이 게시물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